대밤

대구의밤 현재주소는 daebam3.net 입니다.

대구의밤 현재주소는 daebam3.net 입니다.

대밤

대구의밤

대구의밤에 놀거리를 알아보자.

대구의밤은 이쁜 도시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밤에 대구의 모습을 보러 여행을 떠나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며 밤에만 밖을 나오시는 분들도 있을 정도로 화려한 도시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대밤에 놀거리가 어떤 것들이 있는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는 일단 놀더라도 맛있는 음식을 먹고나서 노는 것이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그래서 중앙로에 위치하고 있는 중앙 떡복이라는 곳입니다. 여기는 방송도 많이 탔던곳이고 맛도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방문을 하고 있는 가게입니다.
분식을 주로 팔기 때문에 분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필수적으로 방문해야하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혼자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부담없이 혼자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마련이 되어있기 때문에 맛있게 음식을 먹을 수 있습니다.
다음은 돌아다닐 수 있는 대구의밤 놀거리입니다. 유명한 곳으로 김광석 길이라는 곳입니다. 이는 김광석 씨의 노래가 나오게 되며 벽쪽에는 화려하고 이쁜 벽화로 꾸며져 있는 곳입니다. 그렇게 많은 볼거리가 있다고는 생각하지 않지만 좋은 노래 그리고 잔잔한 즐거움을 누리기에 안성마춤인 곳중 한곳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이 곳에 그려져 있는 벽화들은 전부다 김광석과 관련되어있는 벽화들로 그려져 있기 때문에 김광석을 좋아하시거나 노래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감성에 젖을 수 있는 느낌을 받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곳곳에 포토존이 있어 사진을 찍기에도 좋은 곳입니다.
시끌시끌하며 정이 많은 분위기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서문시장이 있습니다. 서문시장역에 위치하고 있어 교통편도 상당히 좋으며 처음 방문하시는 분들도 쉽게 찾을 수 있는 곳중 한곳입니다.
꾀나 인파가 있는 곳으로 맛있는 먹거리 그리고 여러 물건들을 판매하고 있는 시장으로 구매를 하지 않아도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곳으로 유명합니다. 시장의 모습과 활기찬 에너지를 느끼기에 아주 좋은 곳입니다.
이쁜 풍경을 보고싶은 분들은 강정고령보 디아크의 야경을 보러가시면 됩니다. 이 곳은 밤에 이쁜 조명으로 꾸며져 있는 곳이기 때문에 혼자서도 그리고 연인끼리 방문을 해도 참 좋은 추억을 쌓을 수 있는 곳입니다. 또한 이쁜 조명으로 인해서 화려함이 있으며 주변에는 자전거를 빌릴 수 있어 힘들이지 않고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입니다.
대밤에 놀거리 중 고풍스러운 느낌을 받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을 드릴 수 있는 곳은 바로 계명대학교입니다. 물론 대학교라 볼것이 있는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계명대의 내부 건물들은 하나하나 개성이 있게 디자인되어있어 아름다운 건축물의 진가를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정문은 그리스 신화의 신전을 떠오르게 만들어진 정문이 있기 때문에 들어가면서부터 뭔가 고풍스러움을 느낄 수 있으며 동산도서관쪽으로 가다보면 애덤스 채플이라는 건물도 볼 수 있습니다. 로마네스크 및 비잔틴 양식으로 지어진 건물이기 때문에 한국식 건물과는 다른 느낌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구의밤 놀거리중 역시나 풍경을 누릴 수 있는 곳으로 수성못이 있습니다. 도시의 화려한 풍경과 더불어서 수경못의 모습을 함께 담는다면 아주 아름다운 추억이 될 수 있을 것이라 생각이 됩니다. 이 곳에 방문을 하면 밤이 왜 아름다운지에 대해서 이해를 가장 잘할 수 있는 곳이라 할 수 있습니다.
수성못의 특징은 아름다움과 더불어서 낭만이 같이 공존을 하고 있는 듯한 느낌을 준다는 것입니다. 물론 풍경을 감상하는 것도 좋으며 걸으면서 생각을 하기 딱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호수의 둘레길은 총 2km정도이기에 걷는 길이도 부담스럽지 않고 가볍게 돌기 좋은 곳입니다.
익사이팅한 체험을 하고 싶다면 바로 이월드가 있습니다. 단순하게 놀이기구를 타는 재미도 있지만 주변에는 기타 볼거리도 다양하게 제공을 하고 있어 여러가지 재미를 한눈에 느낄 수 있는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월드 내부에는 동물들을 볼 수 있는 곳도 마련이 되어있어 가까이서 동물들을 보면서 힐링까지 같이 가능한 곳이기 때문에 대구에 방문을 한다면 한번쯤은 가볼만한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대밤 놀거리를 찾는 분들중 특별한 경험을 하고싶은 분들에게 추천을 드릴만한 곳도 있습니다. 바로 루지를 체험할 수 있는 곳으로 대구에서는 어느정도 거리가 있지만 그렇게 멀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어렵지 않게 방문을 할 수 있는 곳입니다.
루지를 통해서 레이싱을 하면서 짜릿함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곳이기 때문에 친구끼리 그리고 지인들끼리 방문해서 놀기에는 아주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역시나 이쁜 감성을 찾는 분들이라면 아름다운 카페를 방문해야 정말 잘 놀았다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대구에는 다양한 카페들이 있으며 각 카페마다 테마들이 다르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카페에서 커피를 마시면서 힐링을 할 수도 있습니다.
대구의밤 도시의 전체적인 풍경을 높은 곳에서 볼 수 있는 스파크랜드의 관람차도 이용을 해볼 수 있습니다. 동성로에 위치하고 있으며 관람차로 동성로에 있는 여러 이쁜 풍경들을 높이서 바라볼 수 있는 특별한 곳입니다. 도시의 야경을 한눈에 본다는 것만으로도 자연적으로 힐링이 되는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입니다.
이번시간에는 대구에서 놀 수 있는 곳들 그리고 가볼만한 곳들을 한번 알아보는 시간들을 가져보았습니다. 소개를 해드린 곳 외에도 다양한 볼거리 그리고 놀 수 있는 곳들이 있기 때문에 하나하나 찾아보면 자신에게 맞는 곳들을 쉽게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항목은 *(으)로 표시합니다